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리뷰

[사하구/하단_족발] 우리동네 최애 배달음식 명가왕족

by 얌얌x100 2022. 3. 13.
반응형

한 달에 한 번은 꼭 배달시켜먹는 음식 있으신가요? 저희 집은 요 1년간 한 달에 한 번씩 족발을 시켜먹는 것 같아요ㅋㅋ 딱 찝어서 명가왕족 하단점 족발이요 ~ 넘나 맛있어요 흑흑  

 

명가 왕족 하단점

(배민 배달음식 / 리뷰 혜택 있음)

 

명가왕족_리뷰_주먹밥
배민리뷰혜택_주먹밥

 

족발 좋아하시나요?~  저는 어릴때는 족발 별로 안 좋아했어요ㅎㅎ 족발 특유의 돼지 냄새를 너무 싫어했거든요. 그런데 왜 지금은 한 달에 한 번씩 시켜먹냐고요?ㅋㅋ

족발이 이렇게 냄새 없이 맛있는지 명가 족발을 알고 나서 깨달았네요ㅋㅋ

요 집은 제가 지역 맘 카페에 협력 식당으로 사람들이 쓴 후기를 보고 믿거나 말거나로 시켜먹어 본 곳이었어요ㅎ 그런데 지금은 저희 집 최애 배달 음식이 되었지 뭐예요 ㅎ 

 

 

하단족발_명가왕족
사하구하단_배달음식_족발

 

윤기 좀 보세요 ㅋㅋ 야들야들한 게 촉촉하고 냄새가 정말 거~~ 의 , (제 느낌엔 전혀 ㅋㅋ) 안 나요.

요 집만 시켜먹다가 쉬는 날 걸려서 배달이 안되어 다른 집에 한번 시켜먹었다가 너무 후회를 했네요..

족발 당기는 날 명가 왕족 쉬는 날이면 그냥 메뉴를 바꾸는 걸로 ㅋㅋ 

 

저랑 신랑 아이 하나 있는 집에 족발 소자 하나면 충분하고 배 터집니다ㅎㅎ

 

명가왕족_족발_소자
족발_소자

 

모든 메뉴에는

쌈야채, 깻잎 쌈무, 무말랭이, 양파, 매콤 번데기, 매콤 콩나물국, 겉절이, 맛보기 막국수(혼족 제외), 음료 500ml (거의 스프라이트)가 나오는데 저희 집 은 매번 안 먹는 메뉴를 몇 개 빼고 쌈무를 더 주세요 ~하고 배달요청을 합니다.

배달 오는 봉지에 영수증이 붙어서 오는데, 영수증에 보면 요청사항을 정말 꼼꼼히 체크까지 해서 보시고 사항을 들어주시더라고요. 배달이 너무 많아서 배달시간에 너무 딱 맞추거나 늦을 것 같을 땐 미리 전화 주셔서 양해를 구하시기도 하는 등 서비스가 정말 좋은 것 같아요.

 

배달의민족_배달음식_족발
배달의 민족_배달음식_족발

 

사하구 하단, 배달 족발

정말 꼼꼼 포장으로 한 번도 배달 실수나 흘린 적 없이 도착했어요.

가끔 집에 사람들이 많이 오면 꼭 명가 왕족 족발도 같이 시켜서 먹는데, 다들 대만족을 하셔요ㅎㅎ

빨리 마음 편히 사람들과 집에서 맛있는 거 시켜먹고 싶네요 ㅠㅠ

코로나가 완화돼서 밖에서 식사를 맘 편히 할 수 있다면 이 집! 꼭 가서 먹고 싶어요~ 

저희가 시켜먹는 명가왕족은 하단에 식당이 있는데 2년째 시켜먹고 있음에도 한 번을 가본 적이 없네요 ㅠㅠ 

 

깻잎쌈무_쌈
깻잎쌈무+고기+국수양념=삼합

 

사실 저의 이 집 최애 메뉴는 냉채족발인데, 아이랑 같이 먹어야 하다 보니 족발만 흑..

사람이 좀 더 많으면 세트메뉴로 족발+냉채족발을 시켜먹습니다ㅎㅎ 

저희 집 아이도 명가 왕족의 족발은 정말 잘 먹어요ㅎ 콜라겐을 맛 보여줬더니 이제는 쫄깃쫄깃한 부분만 찾습니다ㅋㅋ 

 

깻잎 쌈무에 고기랑 막국수에 야채들 올려서 싸 먹으면 삼합 부럽지 않아요 ㅋㅋ 

요 집은 리뷰 혜택 서비스도 있는데요 저희는 매번 주먹밥을 시켜먹는데 여기 계란찜도 맛있어요ㅎㅎ 

주먹밥 시키면 따로 밥을 안 해도 돼서 편하거든요ㅋ

 

리뷰 쓰며 사진 보니 또 생각나네요~

오늘의 배달음식은 족발 어떠세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