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리뷰

[마트/식품-쫄면] CJ밀당의고수 쫄면 적당히 맵고 맛있어요

by 얌얌x100 2022. 3. 1.
반응형

원래 매운 거 좋아하는 타입이 아닌데요, 가끔 생각나는 적당히 매운맛은 활력을 돌게 하더라고요ㅋ 거기다 탱글탱글 면발까지 더한다면 더할 나위 없지요. 요즘 갑자기 쫄면에 꽂혀서 여기저기껄로 먹어봤는데 그중 괜찮았던 쫄면입니다.

 

CJ 밀당의 고수 - 쫄면

cj-밀당의고수-쫄면-2인분
CJ 밀당의고수 쫄면

 

요즘 쫄면에 잠시 꽂혔는데요ㅎ 원래 매운걸 잘 못먹기도 하고 쫄면의 면이 소화가 잘 안돼서 안 좋아했는데,

편의점 쫄면을 한번 먹고 꽂혀서ㅠㅠ 여기저기 맛있는 쫄면을 찾아 먹기 시작했어요ㅋㅋ

 

CJ-밀당의고수-쫄면-조리
밀당의고수-쫄면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떡볶이 순한 맛 중간맛 매운맛 있으면 중간맛도 헥헥거리면서 먹고 진라면 매운맛은 먹지만 신라면은 잘 못 먹는 매운맛 중수인 저에게 밀당의 고수 쫄면은 먹을만했다입니다.

첫맛은 맛있는 매운맛에 조금 먹다 보니 조금 맵네~ 면이 탱글탱글 쫄깃하여 식감에 매료되어 쭉쭉 먹다 보면 마지막에 소스가 많이 남아서 조금 더 매운맛이 나지만, 중간에 물 찾지 않고 끝까지 먹었어요ㅋㅋ

 

 

저는 이제품을 마트 앱으로 구매했어요.

평소 마트장을 볼 때 무겁거나, 공산품, 내가 눈으로 안 봐도 될 것들은 편하게 앱으로 주문을 하는데요.  이렇게 앱으로 주문하면 장점도 있지만 단점도 있어요.... 안 사도 될 것도 산다는 거죠 ㅋㅋㅋㅋ  

처음엔 4만 원만 채워서 배송료만 안 내야지.. 그다음엔 7만 원 넘기면 쿠폰 할인에, 8만 원 넘겨서 해당 카트 쓰면 또 할인에..  이건 마치 자동차 옵션 업그레이드와 같은..ㅋㅋㅋ

 

밀당의고수-쫄면-사리-고명
CJ 밀당의고수 쫄면 - 1인분 고명

매콤 새콤 쫄면-2인분

제가 구입한 쫄면은 2인분짜리인데, 2인분 4인분 두 가지 버전이 있네요

밀당에 고수에서 나온 김말이에 꽂혀서 한창 먹었던 적이 있었던 지라ㅎㅎ 왠지 믿음이 가서 여기껄로 사봤어요ㅋㅋ

 

밀당의고수- 쫄면-1인분양
밀당의 고수 - 쫄면

쫄면 조리법

 

쫄깃하고 탱글탱글한 면발과 6가지 과일로 만든 소스가 특별한 쫄면이라고 하는데, 면이 확실히 쫄깃한 거 같았어요ㅎㅎ

사실 나만의 조리법이랄 건 아니고 봉지 뒷면에 조리법이 나와있는데, 냄비에 물을 넣고 끊으면 쫄면 사리를 넣고 5분간 끓여달라고... 와 생각보다 오래 끊이네 했는데.. 전 조금 더 끊임...ㅋㅋ 쫄면 사리가 생각보다 잘 안 익더라고요ㅋㅋ 전 또 조금 푹~ 익혀먹는 스타일이라.... 스파게티도 좀 많이 익혀먹는 스타일... ㅎㅎ 

 

쫄면이 너무 먹고 싶은데 은근 이게 또 소화가 잘 안돼서.. 이왕 먹으려면 면을 푹 익혀서 잘 씹히게 해서 먹어요ㅎㅎ 그래도 쫄면 특성상 1 2분 더 끊인다고 해서 많이 불거나 하진 않더라고요ㅎㅎ

저는 처음 시도해보는 거라 일단 정석으로 1개만 딱 끊이고 동봉된 고명만 넣었는데요, 다음엔 계란이나 메추리알을 넣어 먹던지, 너무 매우면 계란지단을 하나 ㅋㅋ(귀찮나ㅎ) 해 먹어도 소스가 넉넉해서 감당을 해 줄 것 같네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