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리뷰

[사하구/하단] 미미샤브에서 월남쌈샤브샤브 배달 후기

by 얌얌x100 2022. 3. 3.
반응형

바람이 차갑게 부는 날 목이 싸~한 게 뜨끈한 국물도 먹고 싶고, 채소와 함께 상큼한 것도 먹고 싶은 날! 이것저것 다 충족시켜줄 수 있는 게 샤브샤브와 월남쌈인 것 같아요ㅎㅎ 집에서 월남쌈을 먹을 수 있다니 너무 편해요 ㅋㅋ

 

사하구 하단 미미샤브 / 월남쌈 샤브샤브

(배민 배달음식, 리뷰 혜택 있음)

 

다들 월남쌈 좋아하시나요?

저는 평소에 월남쌈 진짜 좋아하기도 하고  싸 먹는 행위 자체도 즐거운데 신랑은 귀찮아해서 제가 싸 줘야만 먹지요 -_+

오죽 귀찮으면 막 따로 집어 먹기도 하네요.. (아휴 귀차니즘아..)

 

미미샤브-월남쌈-샤브샤브-2인분
미미샤브 - 월남쌈 샤브샤브 2인분

2인분으로 시켰거든요? 와우 양 실화..?ㅋㅋ  

제가 시킨 메뉴는!

 

 

월남쌈 샤브샤브(알목심 2인분)

27,500원

 

샤브야채 + 미국산 소고기(240g) + 월남쌈 야채 + 라이스페이퍼(120g) + 사리(칼국수 or쌀국수) +

소스 4가지 + 육수 + 쫀드기 서비스 / 냄비 별도(비조리)

리뷰 서비스 : 소고기 1인분 

 

고기도 채소도 매우 신선해 보이네요. 면은 칼국수로 시켰습니다.  

배민-미미샤브
배민검색-미미샤브

 

저는 배민으로 주문했는데요, 배민에 미미샤브 검색하면 두 개가 떠요. 제가 주문한 집은 첫 집에 미미샤브샤브 입니다!

자 이제 끊여볼까요 ~

 

미미샤브-샤브샤브-알목심-2인분-조리중
미미샤브- 월남쌈 샤브샤브 알목심2인분

 

숙주를 젤 아래에, 배추는 먹기 좋게 잘라서 넣고 채소와 버섯들을 올려줍니다.  고기를 넣고 육수를 부어 주어요

보글보글~~(행복한 소리가 나네요 ㅎㅎ)

육수는 조금 남겨두세요! 나중에 칼국수 끊일 때 넣어야 하거든요 ㅎㅎ 저는 고기만 푹 익힐정도만 끊였는데 조금 더 오래 끊여서 채수가 우러나야 육수 맛이 더 살 것 같아요

육수는 적당히 구수하고~ 너무 진하지도 약하지도 않은 자극적이지 않은 맛입니다

매콤한 맛 원하시면 매콤 다진 양념를 넣으시면 되요. 육수자체는 매운맛이 전혀 없어서 아이들이랑 같이 먹어도 좋아요.

 

월남쌈-소스-4종
월남쌈 소스 4종

 

매콤다대기 / 땅콩소스, 칠리소스, 핫소스, 간장소스 

소스 종류가 많네요ㅎㅎ 전 땅콩소스만 있으면 되지만요 ㅋㅋ 왠 쪽에 하나는 소스는 아니고 매콤 다진 양념이에요

샤브샤브 육수에 넣으면 매콤 육수가 됩니다

 

월남쌈-야채-라이스페이퍼
월남쌈-야채-라이스페이퍼

 

라이스페이퍼를 따뜻한 물에 적셔서 준비한 후 샤브샤브에 소고기를 얻어주고, 원하는 야채들을 올리고, 소스에 꾹 찍어 드시면 됩니다 ^^ 꺄~ 고소한 땅콩소스에 신선한 채소들이 너무나 맛있어요ㅋㅋ 집에서 이 귀찮은 월남쌈을 편안하게 먹을 수 있는 시대가 오다니ㅋㅋ 너무 좋네요 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파프리카 넣어먹는 걸 좋아해서 다음엔 개인적으로 파프리카만 썰어서 넣어먹어야겠어요ㅎㅎ 오늘도 맛있는 음식 드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