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리뷰

[부산/괴정] 다시 찾게 되는 네오피자 사하구점, 솔직후기

by 얌얌x100 2022. 3. 16.
반응형

저 한때는 피자 유목민이었는데요, 네오 피자에 한번 맛 들이고 나서는 다른 피자 못 갑니다 ㅋㅋ 저희 가족 기준으로 브랜드 피자 못지않은 맛이에요ㅎㅎ

 

네오 피자 사하구점 

(배민 배달음식, 리뷰 혜택 있음)

네오피자-반반한피자
네오피자-반반한(2가지맛)피자

 

다들 피자 어디서 시켜먹나요? 저희 집은 집에서 시켜먹는 배달 피자로 여기 만한 곳을 못 찾았네요ㅋㅋ 

저희는 배달의 민족으로 주문해서 먹는데, 알고 보니 집이랑도 엄청 가까운 곳에 있어서 그런지 피자가 엄청 뜨겁게 와요ㅎㅎ 그것 말고라도 가까운 다른 집도 시켜먹어 봤는데 맛이 현저히 차이 남...ㅋㅋ 이것저것 혜택을 다 제치고도 저는 여기 피자가 제일 맛있네요 ㅎ 한 달에 한번 정도는 아니면 두 달에 한 번은 꼭 피자를 시켜먹는데 매번 네오 피자를 찾고 있습니다. 

 

 

여기 가격대 별로 쿠폰을 주는데, 기본 2인으로 시켜서 최소 주문금액 16,000원만 넘기면 천 원 쿠폰이 나와요. 그리고 배달 팁도 엄청 저렴한 편으로 근처 괴정 당리 하단 신평은 다 배달료가 없고요 다대나 동대신동 넘어가야 배달료가 붙네요

네오피자-사하구점
네오피자-사하구점

 

반반한(2 가지 맛) 피자 -한판에 내 맘대로 두 가지 맛 

저희는 2인 가족으로 배가 많이 고프면 / 피자(중)+피자(중)인 1+1 (기본 25,000원)을 시켜먹거나

반반한 (2 가지 맛) 피자 (기본 17,000원)로 시켜먹어요. 

 

 

콤비네이션-고구마무스
콤비네이션+고구마무스

 

신랑이 딱 기본인 콤비네이션을 좋아하고, 저는 고구마 무스를 좋아해서 서로 좋아하는 거 시켜 거 같이 나눠먹을 수 있으니 너무 좋더라고요ㅎㅎ 여기에 빵 테두리에 치즈크러스트까지 돌리면 금상첨화ㅋㅋ 요렇게 치즈 테두리까지 돌리고 쿠폰 먹여서 (저희 집은 배달료 없이) 19,000원에 한 끼 식사를 해결합니다!

피자집에서 콤비네이션이 맛이 없으면 다른 피자 볼 거 없다고 말하는 신랑 입맛까지 사로잡은 피자예요ㅋㅋ

 

리뷰혜택=치즈오븐스파게티
사이드메뉴 - 치즈오븐스파게티

 

배민 리뷰 혜택 - 치즈 오븐 스파게티

배민 주문 시 선택 가능한 리뷰 혜택으로 저흰 항상 치즈 오븐 스파게티입니다 ㅋㅋ 원래 사이드 메뉴에 있는 건데 리뷰로 주시다니요 너무 혜자스럽지 않나요ㅎㅎ  리뷰로 오는 메뉴로 항상 만족 못할 경우가 더 많은데, 여기 스파게티는 양도 많고 맛이 일단 너무 좋아요ㅋㅋ 

리뷰 혜택으로는 새우 링, 핫윙, 치즈볼, 미니핫도그, 치즈 오븐 스파게티, 콜라 or스프라이트 선택할 수 있어요.

 

네오피자-요거트드레싱소스
피클, 요거트소스

영업시간 매일 오전 11:00~ 익일 새벽 02:40 연중무휴 

본래 피자 1판에 요구르트 소스, 피클, 핫소스, 파마산 치즈가루가 1개씩 오는데요 저희는 많이 시켜먹다보니 ㅋㅋ안먹거나 남는것들이 쌓여있어서 ㅋㅋㅋ 주문할때 배송요청에 필요한거만 달라고 쓰는 편이에요. 이날은 요거트소스랑 피클만 필요해서 두개만 왔네요ㅎㅎ 집에 쌓인 파마산치즈가루 매장에 다시 돌려주고싶.. 은..ㅋㅋㅋ 

여기 요구르트는 처음에 찍어 먹어 봤을 땐 정말 깜놀 ㅋㅋ 할 정도로 맛있는 맛이었어요ㅋㅋ 지금은 적응이 되어서 그 정도의 감흥은 없지만 무조건 꼭 찍어 먹는답니다 너무나 맛있어요ㅎㅎ~

브랜드 피자도 맛있지만 배달 피자로는 브랜드 못지않은 최고의 가성비 피자집입니다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