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리뷰

가족모임 식당 부산 놀이방 음식점 하단 본가 (w키즈존)

by 얌얌x100 2022. 6. 5.
반응형

맛있는 음식 먹으러 가는 것도 좋지만, 아이 있으신 부모님들 놀이방이나 간단한 키즈 방 딸린 식당 많이들 찾으시죠. 최근에 에 다녀온 음식점에 생각보다 좋은 놀이시설이 있더라고요ㅎㅎ 아이가 많은 집이나 아이들 포함하여 오래간만에 가족모임 편안하게 하실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부산 하단점 본가 음식점입니다.

우삼겹이 유명한 본가_부산 사하점

본가_부산사하점
백종원_본가_음식점_하단점

주소 : 부산광역시 하신번영로 401

전화 : 051-205-8311

영업: 매일 11시 30~23시 연중무휴

주차: 전용주차장 (넓음)

 

 

 

 

본가 부산 사하점은 강변도로를 지나다 보면 큰 단돈 건물을 보실 수 있는데요. 여기 강변도로를 나가기 전 을숙도 초등학교를 끼고 골목 안으로 들어오다 보면 왼쪽 편에 위치하고 있고요. 하단 skwiew아파트 건너편에 있어요. 찾을 때는 본가 하단점이라고 찾았는데 정식 명칭은 본가 사하점이네요. 

주차장이 정말 넓어서 주차 걱정은 1도 없는 곳이었어요. 본가는 우삼겹으로 유명한 곳이죠.

  저희는 이날 3년 만에 가족모임으로 아이들이 많아서 놀이방이 있는 음식점을 찾다가 온 곳이었어요. 가족모임을 하다 보면 음식 맛도 중요하지만 아이들에게 덜 치이면서 식사를 할 수 있게 놀이방 시설이 아주 중요합니다 

 

 

본가_메뉴판
본가_메뉴판

 

2022년 5월 30일 기준 메뉴판

우삼겹 100g 13.000원 / 꽃살 100g 25,000원 / 갈빗살 100g 16,000원 / 소 양념 왕갈비 100g 26,000원 / 등심 추리 100g 17,000원 / 돼지 삼겹 100g 12,000원 / 옛날불고기 100g 13,000원 / 새우구이 8마리 15,000원

 

 

본가도 코로나 직격타로 사람이 많이 없더라고요.. 저희는 방으로 예약해서 방으로 들어왔는데요.  방도 아주 크고  홀에 자리도 엄청 크고 넓은 곳이에요. 으리으리한 외관처럼 내부도 넓고 좌석도 많아요

본가 사하점은 모든 반찬을 국내산 재료로 직접 만들어서 제공한다고 하는데요 믿음이 가네요. 

 

본가_꽃살
본가_꽃살

 

저희는 식구가 많아서 우삼겹도 시키고 꽃살도 시켜봤는데요. 꽃살에 요 마블링 좀 보세요 //ㅁ// 빛깔이 어찌나.. 너무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사진에는 없지만 쌈도 많고, 김치도 몇 종류 있었는데요 개인적으로 고기랑 찰떡이었습니다. 김치는 다 먹고 리필도 해 먹었네요. 어른들 입맛에는 꽃살이 최고였는데 아이들은 조금 질겼나 보더라고요.  오리 씹더라고요 ㅎㅎ 그래도 맛있다며 잘 먹었네요. 고기 맛은 알아가지고ㅎ

 

본가_부산사하점_셋팅
본가_꽃살마블링

 

어른분들이랑 같이 간 자리라 눈치가 보여서 사진을 잘 못 찍었어요. 아하하 ㅋㅋ 아쉽네요.. 어른들은 꽃살을 주로 먹고 아이들은 좀 더 부드러운 우삼겹을 더 많이 먹은 것 같아요.  고기를 먹고 냉면도 먹었는데 새콤한 냉면도 나쁘지 않았습니다. 된장찌개는 고기가 들어간 약간 매콤한 차돌 된장찌개였어요. 초등학생 친구들은 된장찌개 잘 먹던데 유치원 친구들은 잘 못 먹었네요.  두부만 건져먹음 ㅎㅎ

 

본가_키즈월드
본가_키즈존

 

본가 사하점 _ 키즈월드

본가 사하점은 키즈존이 있는 곳으로 놀이방 시설치 곤 은근히 괜찮다고 생각되었어요. 왼쪽 편엔 약간 작은 트램펄린이 있고요. 오른쪽 끝에는 작은 미끄럼틀도 하나 있습니다. 본가 음식점에 온 모든 아이들이 ㅋㅋ 여길 들락날락하네요.. 양말 필수예요.. 왜냐고요? 바닥이 지저분하거든요 ㅋㅋ 음식점 홀 내부는 청소 깨끗이 하는 것 같은데 여긴 홀 대비 많은 아이들이 드나들면서 먼지가 먼지가 ㅋㅋ 장난 없습니다.  아이들이 그냥 안 노니까요 ㅎㅎ

놀이방 왼쪽 편에는 뽑기 기계가 몇 개 있었는데요 여기서 어른들 천 원짜리 다 털립니다 조심하세요 ㅋㅋ

 

오랜만에 가족모임 하는데 놀이방 있는 식당을 원하시는 분은 이곳 본가도 나쁘지 않은 것 같습니다. 오래간만에 맛있는 고기 드시면서 아이들도 즐겁게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