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리뷰

부산 전포 서면맛집 바오하우스 중식당 우육면 맛있네

by 얌얌x100 2022. 5. 26.
반응형

오래간만에 친구를 만나러 서면에 가서 맛있는 점심식사를 하였는데, 너무 입맛에 맞아서 하는 포스팅! 원래 가지를 안 좋아하는데 여기 가지 튀김 먹어보고 생각이 바뀌었어요 ㅋㅋ 

 

바오하우스 전포점 중식당 / 2인세트

마파두부_볶은밥(small) +가지 튀김(small)+우육미엔 = 34,000원

 

 

바오하우스는 전포역과 서면역 사이 골목에 위치해 있는데요. 거의 역과 역 가운데 있어서 어느 곳으로 가도 비슷하게 걸어야 해요. 이 근방이 정말 많이 바뀌었더라고요  (나님 너무 오랜만에 서면 감..)

이곳에 식당들은 대부분 별도의 주차장이 없어요. #바오하우스 주차는 인근에 유료주차장을 이용하셔야 합니다.

 

바오하우스_서면점
바오하우스_서면점

바오하우스는 대만 음식 전문점이에요. 

바오하우스는 건물 2층에 위치하여 아주 좁은 계단을 타고 올라가야 있어요 ㅎㅎ 

평소에도 웨이팅이 꽤나 있는 편으로 저희도 주말에 갔는데 30분 넘게 밖에서 기다렸네요

친구는 저녁 시간대에 왔다가 한시 간기 다렸다고..ㅋㅋ 

 

오시자마자 바오하우스 테이 블링 키오스크로 웨이팅을 걸어서 메뉴선택까지 할 수 있어요. 비대면 웨이팅이라 좋네요

일찍 오셨으면 테이블링 앞에서 대기하면서 꼭 웨이팅 걸고 기다리세요.

 

 

메뉴판
바오하우스 메뉴판

전화번호 : 051-809-1031

영업시간 : 11:30~ 21:00  / 15:00~17:00 브레이크 타임 / 20:00 라스트 오더

 

친구가 한번 와본 적이 있어서 2인 세트로 해보자고 추천했어요. 저는 원래 가지를 안 먹는데(맛없어서 ㅋㅋ) 2인 세트에 가지 튀김이 있더라고요.. 혹시나 하는 마음에 시켜보았어요 ㅎㅎ 맛있다고 하니깐 ㅎㅎ

 

바오하우스_2인세트
2인세트

2인 세트를 시키면 마파두부&볶은밥 + 가지 튀김을 small사이즈로 즐길 수 있고 + 우육면이 나오네요 ㅎㅎ 

저는 홍콩에서 우육면 먹어본 적이 있는데요. 오히려 여기 우육면이 더 맛있는 듯 ㅋㅋ 본토의 향이 너무 거북했는데 너무 심하지 않은 선에서 우육면이라 ㅋㅋ 입맛에 딱 이었넨요 ㅋㅋ

싫어하는 가지 튀김은.. 거의 제가 7 정도 먹음 ㅋㅋㅋ 아니 가지 싫어하는 거 맞냐고요 ㅎㅎ 너무 맛있었어요.. 역시 맛난 음식을 먹어보지 못한 거였어... 마파두부와 볶은밥은 그냥 그냥의 맛 ㅎㅎ 

 

볶은밥+마파두부
볶은밥+마파두부

 

 사실 여기 공간이 너무 좁고 다닥다닥 붙어 있어서 내 스타일은 아닌데, 음식은 내 스턀이네?! ㅋㅋ

사람들이 너무 가득 차 있어서 식당 내부 공간 사진은 찍지 못했어요 ㅎㅎ 

사실 여기 창문도 오픈 주방도 완전 오픈형으로 일어서서 들여다보면 보일 것 같았는데, 보이는 거치곤 깨끗하게 운영되는 듯 ㅎㅎ 예전 같았으면 너무 문이 다 열려있어서 좀 별로라 생각했을 텐데.. 요즘 시국에 ㅋㅋ 오히려 좋았어요 ㅋㅋ

 

 

어향가지튀김
어향가지튀김

최애가 되어버린 어향가지 튀김

다음에 오면 #어향가지튀김 메뉴 하나를 온전히 시켜먹어 봐야겠네요 ㅎㅎ 가까이서 보니 뭐가 많이 올려져 있죠?  땅콩 견과류? 맛있지 않을 수가 없는 비주얼입니다 ㅎㅎ 어향가지 튀김은 단맛이 도는 게 입맛을 당기게 하는 무언가가..ㅋㅋ 있었어요 ㅎ 이거 이거 가지 좋아하는 사람은 환장하겠는데요 ㅋㅋ 아 소스도 참 맛있었어요 ㅎㅎ 생각난다.. 

 

우육면
우육미엔

친구랑 고기 하나씩 나눠먹은 우육면 국물이 은근 매력이 있고 안에 들어있는 고기도 부드러웠어요. 면이 정말 탱글탱글 면발 맛집이네요 ㅋㅋ 

바오하우스는 웨이팅은 길었지만 기다리면서 주문을 해놨기에 음식은 곧장 바로 나왔고요. 2인 세트에 34,0으로 가격이 싼 편은 아니죠?ㅎㅎ 하지만 그 맛을 잊을 수 없기에 : ) 다시 한번 더 찾을 것 같은 바오하우스서면점 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