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리뷰

굽네치킨 신메뉴 오븐바사삭 솔직후기 + 매콤치즈 치트킹

by 얌얌x100 2022. 5. 5.
반응형

굽네치킨의 신메뉴라는 오븐바사삭을 먹어보았어요. 저희 집은 원래 굽네에서 고추 바바삭만 시켜먹는데 ㅋㅋ 요건 아이들이랑 같이 먹을 수 없어서ㅠㅠ 아이들이랑 같이 먹을 수 있는 후라이드를 찾다가! 발견한 오븐 바사삭!

 

굽네치킨 부산 괴정점 / 오븐 바사삭 순살

(배민 배달음식, 리뷰 혜택 있음)

오븐바사삭
굽네_오븐바사삭

 

비주얼 보세요. 사진으로 보아도 겉이 바삭바삭해 보이나요 ㅎㅎ 굽네치킨에서 나온 신메뉴라고 하는데요, 치킨 겉면에 쌀가루를 뿌린 후 오븐에서 구워내어 후라이드처럼 바삭한 식감을 살린 오븐 바사삭 ㅋㅋ이라고

여기에 같이 오는 러블링 소스 까지! 굽네치킨은 치킨 옷을 입혀 튀기지 않고 구워서 매력적인 치킨이죠.  반면에 껍질의 바삭함은 없고 담백한 걸 추구하는 줄 알았는데 ㅋㅋ 기름에 튀긴 바삭함이 부러웠던가 ㅋㅋ 쌀가루를 뿌려 바삭함을 만들어 냈네요 ㅎㅎ

제가 먹었을 때는 딱 고추 바바삭의 후라이드 버전 같았어요 ㅎㅎ참고로 고추 바바삭이 제 요즘 통닭에 원픽입니다

 

오븐바사삭_순살
굽네치킨_오븐바사삭_순살

 

요즘에 후라이드도 죄다 느끼함을 잡기 위해 매콤함이 많이 가미되어 맵지 않은 후라이드 찾기가 힘들어졌어요.  지금 생각나는 거라곤 노랑 통닭이 제일 매운 게 없었고, 교촌치킨도 맵지 않은 대신 간장은 짜고 교촌 허니는 너무 달죠 ㅋㅋ (아이들이 먹기예요 ㅋㅋ 어른인 저는 즐겨먹어요 ㅎㅎ) 자담치킨도 안 매운 후라이드라고 하는데 안 먹어봐서 ㅎㅎ 예전에 BBQ 시켰다가.. 아이가 너무 매워해서 식겁 ㅋㅋ (매운 줄 몰랐음 ;;) 

아이들이 후라이드라도 닭에 염지가 많이 되어있으면 맵다고 느끼더라고요, 그런 의미에서 오븐 바사 삭도 살짝 매운맛이 납니다. 이게 염지 때문인지 원래 매콤한 맛이 가미되었는지 모르겠지만 이상하게 요 프라이는 또 아이가 먹어요 ㅋㅋ 겉은 엄마가 ㅋㅋ 속살만 주니 잘 먹더라고요.

 

굽네치킨_리뷰이벤트
굽네치킨_리뷰이벤트

굽네치킨 부산 괴정점 리뷰 이벤트

 

굽네치킨의 리뷰 이벤트는 각 지점마다 조금씩 다르던데 제가 배달시킨 곳은 1. 콜라 2. 떡사리 증정 3. 치트 킹 1봉 4. 듀먼 펫푸드 교환권 이렇게 있었어요. 저는 콜라 1.25L 사이즈 업으로 했습니다. 콜라 많이 먹거든요 ㅋㅋ

 

러블링소스
오븐바사삭_러블링소스

오븐바사삭을 시키면 같이 오는 기본 제공 러블링 소스. 러블링이라길래 달달한 건가 했더니 색깔은 또 그게 아니네?! 맛은 양념치킨에 양념 맛 같았어요 ㅎㅎ 사람들이 카레소스나 고 블링 소스 많이 추천하시던데 왜 그러는지 이유를 알 것 같기도 한 소스네요...

매콤치즈치트킹
매콤치즈치트킹

저의 소스원픽은 치트 킹입니다 ㅋㅋ 엄연히 말해서 치크 킹이 소스는 아니고 가루지만요 ㅎㅎ 아주 마법의 가루처럼 찍어먹으면 다 맛있어요 ㅋㅋ 그래서 집에 항상 하나씩 쟁여두는...

밋밋한 후라이드에 찍어먹으면 짱짱 맛 ㅋㅋ 한번 해보세요~~ 저는 고추 바바삭에도 고 블링 아니고 치트 킹 찍어먹습니다. 매콤 치즈 치트 킹이요 ㅋㅋ

 

굽네의 오븐 바사삭이 쌀가루와 현미가루를 뿌려 오븐치킨의 단점을 보완하고 바삭함을 살려냈다고 하지만 사실 튀긴 빵가루 크리스피 함을 따라잡진 못했어요. 그래도 오븐치킨 특유의 담백함에 바삭함을 원하신다면 한 번쯤 도전해보세요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