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쩌다 여행/가볼만한곳

롯데백화점 광복점 7m 대형 벨리곰 팝업스토어, 남포동 벨리곰

by 얌얌x100 2022. 10. 27.
반응형

부산 롯데백화점 광복점에 큰 게 왔네요ㅋㅋ 무려 7m 대형 벨리 곰이 남포동에  왔어요!!

 

7M 대형 벨리곰

위치 : 롯데백화점 광복점 아쿠아몰 지하 1F 분수대 옆 / 10월 21일 ~ 11월 6일

 

대형벨리곰
7m 대형 벨리곰

 

 

벨리곰 BELLYGOM / Don't worry, be Belly

벨리 곰은 롯데 홈쇼핑의 자체 캐릭터로 sns 초 인기 글로벌 스타예요. 일상에 웃음을 주는 곰 " 이란 콘셉트으로 재미와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기 위해 태어난 곰돌이로 2018년생이래요 ㅋㅋ 220cm 140kg으로 우연히 유령의 집에 방문한 어린이가 흘린 풍선껌에서 탄생하였다고 해요 .. ㅋㅋㅋ 아 이런 컨셉 무엇인가요 ㅎㅎ 

MBTI는 ENFP라고 ㅋㅋ 유튜브 스타라고 하는데, 사실 저는 유튜브에서는 한 번도 본 적이 없고 ㅎㅎ 캐릭터 자체는 어디선가 본 것 같아요 ㅎㅎ

 

팝업스토어-벨리곰

 

저번 주에 광복 롯데에 살게 있어서 아침 댓바람부터 갔다가 우연히 보곤 너무 귀여워서 사진을 찍어왔는데요. 오픈 시간이라 사람이 별로 없었는데 한 시간쯤 지나가니 7m벼르이곰이랑 사진찍으려고 줄을 서있더라구요 ㅎㅎ  참고로 벨리곰 굿즈 구입하는 줄과 포토존 대기줄이 다르니 확인하고 줄서세요 ~ 

 

 

벨리곰-굿즈
벨리곰 피규어

 

세상 귀여운 굿즈들이 많았어요 ㅎㅎ 벨리곰 인형, 가방, 다꾸 스티커, 그립톡, 폰케이스 텀블러, 컵 등등 총 70여 종의 정말 다양한 굿즈들이 눈을 사로잡더라고요 ㅎㅎ 저는 요 미니미니 피겨 친구들이 너무 이쁘던데 ㅎㅎ 집안 한편에 이쁘게 장식해 놓고 싶더라고요. 하지만 귀차니즘에 관리 같은 거 절대 못하는 저는 집에 들여오면 이쁜 쓰레기가 될까 봐 ㅋㅋ 마음을 비웁니다 ㅋㅋ

 

롯백-팝업스토어
아쿠아몰B1F-팝업스토어

 

요 벨리 곰은 따로 오프라인 매장이 없는 것 같아요. 이런 식으로 팝업스토어로만 운영을 하는 것 같은데 원하시는 게 있다면 지금 바로 달려가세요~ ㅎㅎ 핼러윈 이벤트로 핼러윈 의상을 입은 벨리 곰도 볼 수 있어요 ㅎㅎ 

 

 

벨리곰-굿즈
벨리곰-굿즈

 

저는 개인적으로 요 글라스 컵이랑 텀블러가 당기던데 ㅋㅋ 가격이 만만치 않아서 가성비가... 조금 더 생각해보고 구매하기로 하였어요 ㅎㅎ 팝업스토어에서는 1/2/5만 원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 이벤트( 벼르이곰 풍선, 벨리곰 바람개비, 커피 쿠폰 2매)가 있다고 하니 소진되기 전에 참고하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