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쩌다 여행/가볼만한곳

다이소 할로윈 용품 / 사탕, 구디팩 포장용품, 의상, 장식과 소품

by 얌얌x100 2022. 10. 2.
반응형

벌써 시즌이 시작되었나 봐요. 이제 한 달 남은 시점에 다이소는 한 달도 전부터 핼러윈 용품들로 가득 차 있네요.

 

다이소 핼러윈 용품

다이소할로윈_괴정점
다이소_부산괴정점

 10월 초쯤 되면 다이소에 할로윈 용품들이 가득 들어오기 시작하는데요. 이번에는 그보다 전부터 용품들이 입고되어 있네요. 저는 부산 괴정점과 하단점을 주로 이용하는데요. 사진은 괴정점을 찍었어요. 지나가는 길에 보고는 어머 이건 찍어야 해 ^^ 생각했지요 ㅋㅋ 이

이런 유의 시즌 상품들은 물건이 품절이 나도 재입고가 되지 않고 소진되면 그냥 끝인 경우가 많아서 둘러보고 무조건 필요할 것 같은 건 미리 구입했어요.

 

 

다이소_할로윈용품
다이소_할로윈용품

 

다이소_부산 괴정점

괴정 일대에는 다이소가 없었는데 주차장까지 딸린 다이소가 생기면서 괴정시장 가는 길에 종종 잘 이용하고 있어요. 비록 지금은 주차장이 항상 만차라 ㅠㅠ 주차하기는 힘들어졌지만 오며 가는 길에 필요한 것 하나씩 사가기에 딱 좋은 위치에 있지요.  핼러윈용품은 1층 들어서는 곳에 다 진열되어 있어요. 종류도 어찌나 많은지 여기 없는건 거의 없을것만 같네요. ㅋㅋ  할로윈 의상이나 모자 같이 치장용품도 많지만 할로윈 분위기를 한껏 낼 수 있는 해골 유령 호박 박쥐 등의 랜턴 가렌드 등 꾸밀 수 있는 용품들도 많아서 이 정도면 어린이집, 유치원 선생님들도 다이소에서 다 구입할 것 같아요 ㅋㅋ 가격도 저렴하니까요. 

저희 아이는 핼러윈 의상으로 미리 찜해둔 복장이 있어서 ㅋㅋ 의상은 여기서 구입하진 않았지만. 아직 구입안하셨거나 마녀 유령 복장 원하시면 다이소에서 겟하면 무조건이겠어요 ㅎㅎ 

 

 

 

다이소_할로윈_사탕과소품
의상_소품과용품_사탕과자

 

핼러윈에는 어린이집에 항상 구디백을 챙겨주곤 했는데요, 할로윈 시작되기 일주일 전에만 가도 관련 비닐팩들은 품절되어 없더라구요. 그래서 지나가는 길에 구대백용 지퍼팩을 사갔어요.  할로윈 분위기의 사탕도 한 봉지 샀네요 ㅎㅎ 필요하신 분들은 빨리 가서 구입하세요 ㅋㅋ 다 소진되어 품절돼도 재입고는 없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