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리뷰

홈플러스 밀키트, 쟌슨빌 부대찌개 구성

by 얌얌x100 2022. 8. 31.
반응형

가끔씩 요리하기 귀찮아 사 먹는 밀키트 제품이 있는데요, 최근에 먹어본 홈플러스의 부대찌개 밀키트가 괜찮더라고요.

 

홈플러스-밀키트
홈플러스-밀키트제품

 

홈플러스 쟌슨빌 부대찌개 밀키트 

홈플러스에서 가끔씩 세일할 때가 있는데 그럴 때 사 먹으면 정말 좋은 밀키트 제품이에요  가성비도 좋고 맛도 괜찮아 할인할는거 보이면 무조건 집어오는 홈플러스 부대찌개. 밀키트 제품으로 냉장보관이고요. 냉장고에 보관했다가 오늘내일 안으로 드셔야 해요.

 

 

쟌슨빌-부대찌개-내용물
부대찌개-내용물

 

3인분 985g 오리지널 쟌슨빌 소시지와 각종 채소 포함

짭짤한 맛이 일품인 쟌슨빌 소시지가 들어간 제품. 밀키트 제품이라 죄다 개별로 소분 밀봉되어 있어요.  내용물로에 황태사골육수가 있어 국물맛니 꽤 괜찮았어요. 소세지 양도 많고 떡사리에 다진 고기 김치 야채 등등 정말 다 때려놓고 조리만 하면 되는 제품이라 편하게 한 끼 해결할 수 있었어요.  

 

부대찌개-조리방법-제품정보
조리방법-제품정보

 

3인분이라고 쓰여있는데 마지막에 라면사리까지 다 넣어 먹어도 신랑이랑 둘이 먹으면 끝나던데..ㅋㅋㅋ 내 요물에 있는 국물이랑 채소도 들어가고 물 500ml도 할게 조리하기 때문에 국물 양이 생각보다 많이 나와서 이것저것 부재료를 조금 더 넣어먹으면 3인분 거뜬할 수 도 있겠어요. ㅎㅎ  조리방법을 잘 보고 조리하시면 더 맛 좋은 국물 맛이 날 것 같아요.

 

각종채소
부대찌개-각종채소

 

 

냄비에 다 때려 넣기 전에 각종 채소는 꼭 물에 한번 씻어서 넣어주세요.  저는 이때 집에 있는 콩나물이나 파를 조금 더 넣어 조리하기도 하고요. 집에 있는 스팸을 몇 조각 넣어서 양을 늘려요 ㅋㅋ 너무 많이 넣으면 국물이 뻑뻑해질 수 도 있으니 양을 조절하면서! 적당히 적당히 ㅎㅎ

 

홈플러스-밀키트-부대찌개
홈플러스밀키트-부대찌개

 

쉬운 조리방법

라면사리를 제외하고 기본 재료만 넣었을 때 느낌이에요. 국물이 생각보다 넉넉하죠.  저희는 여기에 두부도 1/3모 정도 더 넣어서 먹어요 ㅎㅎ 두부는 너무 많이 넣으면 싱거워질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합니다.  물 500ml를 넣을 때도 냄비에 바로 붓지 않고, 부대찌개 소스를 넣고 소스 비닐에 물을 부어 남은 소스까지 삭삭  긁어 넣어줬어요.  집에서 따로 양념을 조재할려면 많은 시간과 노력을 투자해도 이맛이 안나는데 ㅋㅋ 정말 세상 좋아졌네요 ㅋㅋ 새삼 ㅎㅎ

 

쟌슨빌-부대찌개-밀키트
쟌슨빌-부대찌개-밀키트

 

 

딱이랑 라면까지 다 때려 넣으면 요런 비주얼이 됩니다. 스모크 맛이 소시지도 있고 치즈맛도 나는 소시지도 있더라고요. 스팸을 넣으면 맛이 약~간 달라지긴 하는데 나쁘지 않습니다 ㅋ 소시지 햄 좋아하는 사람이 있거든요 ㅋㅋ 가끔씩 홈플러스 세일하면 빨리 겟하지 않으면 금방 품절되는 밀키트 제품 ㅎㅎ 오늘 날씨가 비도 오고 쌀쌀해지기 시작했는데 이런 날씨에 뜨끈한 부대찌개 국물 정말 딱이네요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