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쩌다 여행/아이랑가볼만한곳

하단 꼬마대통령 키즈카페, 유아 놀기좋은 곳

by 얌얌x100 2022. 9. 5.
반응형

하단에 주차하기도 좋고 접근성도 좋은 키즈카페가 있어요. 어린 친구들보다 6세 정도까지 가장 잘 놀 수 있을 만한 곳이라 소개합니다.

하단 꼬마대통령 키즈카페 : 장난감 많은 곳

꼬마대통령-하단점
꼬마대통령-하단점-키즈카페

 

주소 : 부산광역시 사하구 낙동대로 542 대우에덴프라자 상가 3층

주차 : 상가 지하주차장 이용 (이용시간 등록)

 

이용시간 : 평일 오전과 저녁에는 전화문의 후 방문, 주말 공휴일은 자유 입장이에요.

꼬마대통령 하단점은 평일 오전에는 특히 주변에 어린이집 들에서 대관 이용이 많더라고요. 전화 꼭 해보고 가세요 ^^

 

 

꼬마대통령 이용요금

어린이 입장료 1시간 기본 : 6,000원 / 2시간 12,000원

보호자 입장료 : 4,000 (음료 제공 - 레쓰비 카페타임 캔음료 or 아이스 아메리카노 or 500ml 생수 )

 

하단-꼬마대통령
하단키즈카페-꼬마대통령

 

하단 꼬마대통령 키즈카페의 풍경이에요. 가운데 공간은 대부분 휴식공간으로 테이블이나 좌식 자석으로 되어 있고요. 둘레에 아이들이 놀 수 있는 놀이시설물들이 설치되어 있어요. 

작은 키즈카페치곤 휴식공간이 꽤나 잘 되어 있는 것 같아요. 여타 키즈카페의 빈 자투리 공간에 대충 의자만 놔둔 것이 아닌 제대로 공간을 만들어져 있어요. 프라이빗한 좌식 공간도 10자리 넘게 있어요. 

 

 

꼬마대통령-하단점
꼬마대통령-하단점

 

공간을 2층으로 만들어서 위쪽에는 아이들 놀이공간이고 아래쪽에는 개별 휴식공간이에요. 2층으로 올라가면 아이들은 허리 피고 날아다니지만 어른들은 허리 푹 숙이고 가야 하는 그런 공간입니다 ^^

하단 꼬마대통령은 유아들이 놀기에 최적화되어 있는 키즈카페로 생각이 들었는데요. 엄청 액티비티 한 놀이시설은 없는 반면에 아기자기하게 역할 놀이을 하던지, 자동차 장난감을 가지고 놀 수 있는 공간, 편백존등 가지고 놀만한 장난감이 참 많았어요. 장난감의 컨티션 또한 좋아서 대부분의 장난감이 소리가 다 났구요. 마음놓고 가지고 놀수 있을 정도의 청결함을 유지하고 있었어요. 장난감 관리가 잘되어 있어서 정말 마음이 놓이더라고요

 

트램블린-놀이공간
트램블린존

 

저희 집 기준으로 좋은 키즈카페는 트램펄린 공간이 넓어야 해요 ㅎㅎ 아이가 방방이를 너무 좋아하거든요.  가끔가다 보면 1인 트램펄린 공간 여러 개 붙여 놓은 듯한 방방이 존이 있는데 아이가 생각보다 안 좋아하더라고요. 좀 방방 뛰면서 뛰어다녀야 하는데 한 곳에서 점프만 해야 하다 보니 재미가 없나 봐요. 그래서 이렇게 넓게 되어있는 트램펄린 존을 선호합니다. 스크린에서는 노래도 나와서 아이가 뛰면서 춤도 추고 아주 즐거워해요.

 

 

유아존
유아존

 

트랜블린 존 옆으로는 작은 공간에 36개월 미만의 유아존이 있어요. 작은 트램펄린도 하나 있고 아기자기하게 놀 것들이 많아요. 방방이 따로 있는 곳은 못 봤는데 하단 꼬대의 배려가 보이네요

역할놀이공간
역할놀이공간

 

하단 꼬대에서 아이가 두 번째로 좋아하는 공간이에요. 하단 키즈카페의 소꿉놀이 공간은 장난감이 참 많고요. 사장님이 청소에 신경을 많이 쓰신 티가 딱 나요. 다른 곳은 은근 먼지투성이에 장난감도 여기저기 스티커 다 찢겨있고 스트레치가 심하다 못해 투덜투덜한 곳도 있는데 이곳은 장난감이 관리가 참 잘되어있더라고요. 

만지고 놀 것도 많고 소리도 잘 나고 하니 아이가 필 꽂힌날은 이 공간에서만 한 시간씩 놀더라고요 ㅎㅎ 

 

 

미용실놀이
뷰티존

 

역할놀이존 한견에는 피아노도 있고요. 이렇게 미용 놀이할 수 있는 공간도 있습니다.  아이들이 다들 한 번씩 피아노도 건드려보고 ㅋㅋ 머리도 한번 빗어보고 가는 것이 귀엽네요 ㅎㅎ

블럭놀이존
블럭놀이존

 

남자 친구들이 좋아할 만한 자동차들도 많았어요. 저기 커다란 자동차 타워 같은 것들도 대부분 동작을 다 했어요. 이 공간에서도 잘 노는 남자 친구들은 30분 이상씩 있더라고요 ㅋㅋ 

레이싱존
레이싱존

부릉부릉 레이싱 존이에요. 이것저것 탈것들도 많아서 하나씩 엉덩이 붙이고 일어나곤 합니다 ㅎㅎ

 

편백존
편백놀이공간

편백 놀이 공간이에요. 장난감들이 참 많죠 ㅎㅎ 저희 아이는 특히 저기 배안에 들어가서 잘 놀더라고요.  작은 공간이지만 정말 있을 건 다 있는 공간이에요.

낚시존
낚시존

 

아이들이 좋아하는 낚시공간 ㅎㅎ 물고기가 많아서 낚시할 맛이 나겠어요 

사진에 있는 공간 이외에도 공놀이할 수 있는 볼풀공 간이랑 모래놀이공간도 있는데요. 모래놀이는 좀 이른 시간에 가셔야 활동할 수 있어요. 저희는 매번 오후 늦게 갔더니 끝났더라고요 ㅎㅎ 

트릭아트-포토존
트릭아트-포토존

한쪽 벽면에 트릭아트 포토존에서 사진 찍고 마무리합니다 ㅎㅎ 저희 아이는 매번 코스프레존에서 예쁜 드레스 골라 입고 사진 찍어요 ㅋㅋ

그리고, 하단 키즈카페 꼬마대통령에는 엄마 아빠들이 휴식공간이 안마 존도 있는데요 ㅎㅎ 20분에 2천 원으로 시원하게 안마한 번 받고 가면 아주 만족스럽더라고요.  아이가 더 클 때까지 종종 자주 들릴 거 같아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