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쩌다 여행/아이랑가볼만한곳

김해 신세계 뽀로로빌리지 아이와 가볼만한 곳

by 얌얌x100 2022. 9. 26.
반응형

김해 신세계 백화점에 가면 쇼핑도 하고 아이들 간단히 놀 수 있는 곳이 있는데요. 신세계 백화점 5층 뽀로로 빌리지입니다

 

뽀로로 빌리지 김해점 

실내 키즈카페 + 실외 놀이터

뽀로로빌리지_김해점
뽀로로빌리지_김해점

 

뽀로로 빌리지는 김해 신세계 백화점 5층에 있는데요,  같이 붙어 있는 이마트 건물에 주차해도 무관합니다.

 

위치정보 : 경상남도 김해시 김해대로 2232

 

 

 

신세계5층
신세계5층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올라가면 마지막 5층으로 가는 에스컬레이터는 이렇게 뽀로로 그림들로 가득하네요 ㅎㅎ 여기 위로 올라가면 바로 티켓을 구입할 수 있는 티켓부스가 있고요. 이곳이 줄이 긴다면 반대편 회전 공룡 놀이이고 앞에도 간의 티켓부스가 있으니 참고하세요.

 

뽀로로빌리지_김해점
뽀로로빌리지_외부공간

 

뽀로로 빌리지 플레이파크는 입장료가 없어요. 실내 실외로 되어 있으니 한 바퀴 휙 둘러보고 결정하시는걸 추천드리는데요. 한바퀴 둘러보면 아시겠지만 큰 아이들이 탈만한 놀이기구는 없어요.  부모님과 같이 탄다면 2,3살부터 6세 정도까지가 제일 즐겁게 즐길 수 있을 것 같고요. 7살 친구들에게도 기구들이 사실 시시해 보여요.

 

뽀로로빌리지_외부공간
뽀로로빌리지

 

실외에는 2가지의 놀이기구와 바깥쪽으로 뽀로로 집들이 즐비해있는데, 코로나로 뽀로로 집안에는 들어가 볼 수가 없더라고요.  트랙도 안 하는 것 같고요. 뽀로로 집들이랑 외부에 있는 것들을 뽀로로 빌리지라고 하나 본데. 언제 시설운영을 다시 시작하려나요..

 

 

 

요금안내
요금안내

 

뽀로로 빌리지 플레이파크 요금

사실상 뽀로로 빌리지는 이용 못하니 플레이파크 티켓만 알아보면요. 총 4가지의 놀이기구를 이용할 수 있어요.  실내에 레일 기차와 회전 공룡 /  실외에 상어 범퍼카와 물놀이 보트입니다.  놀이기구 하나씩 이용하게 되면 1인 기준으로 각 3000원이고요 보호자 동승 시 1천 원 추가가 있어요. 물놀이 보트는 4000원이네요.  

골든티켓을 구매하면 만원의 이용요금에 보호자 동승 무료예요. 골든티켓은 총 5회 놀이기구를 탈 수 있고요. 각각 4가지를 타고 1개는 랜덤으로 탈 수 있습니다.(  4+1=5회 )

 

 

레일기차

실내 놀이시설

실내에는 회전 공룡과 레일 기차가 있는데요. 레일 기차는 부모님과 함께 동승가능해요. 정말 몇 바퀴 돌고 끝남.. ㅋㅋ 레일기차는 기차 처음 타보는 아기들이 엄마랑 타면 딱 좋을 사이즈네요. 정말 짧은 거리에 한 3바퀴 정도 돌았나.. 허무..ㅋㅋ

 

실외_상어범퍼카+물놀이보트

 

 

실외 놀이시설

실외에 가면 상어 범퍼카와 물놀이 보트 놀이시설이 있는데요.  상어 범퍼카는 130cm미만 아이들은 부모님 동승이 가능해요.  범퍼카는 제가 타본 것들 중에 가장 속도가 나요 ㅋㅋㅋ 깜짝 놀랐어요 ㅋㅋㅋ 나는 그저 풀 액셀로 밟았을 뿐이고 ㅋㅋ 신랑이 왜 이렇게 빨리 타냐며 ㅋㅋㅋ  이거 어린 친구들이 타기에 속도에 핸들 조절이 안될 것 같은데요?  저는 사람 없이 저희 혼자 탔던지가 아주 운전연습 제대로 하고 내렸습니다 ㅋㅋ 덕분에 아이가 아주 좋아함 ㅎㅎ 

 

물놀이보트
물놀이보트_키제한

 

실외에 있는 물놀이 보트는 키 제한이 있어요.  키 100cm 이하 어린이는 탑승 불가로 보호자 동반 탑승도 불가입니다. 키를 제법 철저히 보는 것 같더라고요. 저희 아이는 이거 탈 때 99cm 정도 되었는데 무사통과했어요.  키가 좀 작은 친구들이 이거 타고 싶다고 앞에서 떼쓰는 걸 봤네요 ^^;; 

 

 

천원짜리놀이기구
천원짜리 지폐빌런

 

저희는 더운 여름에 갔던 터라 실 외한 번 갔다 실내로 피신했다 하면서 놀았어요.  그 와중에 아이가 너무 좋아했던 천 원짜리 놀이기구들 ㅠㅠ 아니 이렇거 5개 넘게 있는데.. 생긴게 다 다르게 생겨가지고 ㅋㅋ 아이가 다 타고 싶다며 .. 식겁했습니다 ㅋㅋ 무서운 천원짜리 빌런들.. 

쇼핑 온 김에 들려서 한두 개 정도 타고 좋을 것 같구요. 어린친구들 키카가면 큰 아이들에게 치여서 잘 놀지도 못하는데 여기서 한두개정도 맛보기로 타보는것도 꽤나 좋을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