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리뷰/디저트

투썸 케이크 스트로베리초콜릿생크림 예약 쿠폰사용

by 얌얌x100 2022. 2. 28.
반응형

케이크 살 일이 생기면, 저는 기본적으로 찾는 곳이 파리바게뜨나 뚜레쥬르처럼 가면 바로 살 수 있는 곳이었는데요.. 미리 예약까지 해서 케이크를 먹어야 될 만큼 맛있다면ㅋㅋ 예약을 해야겠죠? ~ 물론 매장에서 바로 구매도 가능합니다.

A Twosome Place

투썸플레이스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

투썸-케이크-스트로베리초콜릿생크림
투썸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 케이크

 

투썸플레이스 케이크는 매장 사정에 따라 당일 바로 구매가 어려울 수도 있으니 투썸 앱을 통해 주문을 하거나 픽업할 가게에 미리 전화하셔서 예약을 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사실 매번 파리바게트 케이크를 사 먹었어요 생크림이 제일 무난하게 부드럽고 맛있어서요

투썸 케이크 맛있다는 거 알곤 있었지만 가격이 조금 사악해서 큰 홀케이크는 도전 못하고 있었는데 쿠폰이 생겼네요

 

카카오톡-생일-쿠폰
카카오톡-쿠폰

 

카카오톡 선물로 왔는데 135,000원으로 본래 가격이랑 똑같아요

(2호는 한 조각 사이즈가 더 있고, 39000)

투썸 케이크는 예약을 걸어야 한다기에 제가 방문할 투썸 매장은 어떻게 되나 일단 전화를 해봤어요

 

 

투썸플레이스 부산괴정점

051-293-1500

 

쿠폰 사용을 해서 케이크를 구매하려고 한다고 하니 무슨 케이크를 구매할 건지 묻네요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 케이크를 구매한다고 하고 쿠폰번호를 알려주었어요

전화로 쿠폰번호만 알려줘도 예약을 할 수 있네요

언제 오냐고 묻길래 30분 안에 갈 수 있다고 했습니다

직원이 옆에 직원분이랑 이야기하더니 케이크를 지금 만들고 있으니 꼭 30분 뒤에 오라 하네요.

 

 

어떤 케이크를 구매하느냐에 따라 당일 구매가 가능한 것도 있고 예약 미리 걸고 하루 뒤에 찾아갈 수 있는 것이 있나 봅니다저는 오전 11시 반쯤 전화 걸고 갔고 제가 구매할 케이크는 당일 30분 전도 가능했어요

 

투썸플레이스-괴정점-조각케이크
투썸플레이스 매장 조각케이크

 

예전 생일날 투썸 케이크를 먹고 싶은데 먹고 싶은걸 바로 구입할 수 없고 예약을 걸어야 한다길래 맛이나 보자 싶어서 조각조각 여러 개 구매해서 사 먹은 적이 있었는데요 ㅋㅋ

모냥은 빠지지만 ㅋㅋ 나름 괜찮았었습니다 ㅎㅎ 일단 맛이 보장되니까요. 한꺼번에 너무 많이 먹으면 달아요.. 달아ㅋㅋ

 

 

스트로베리초콜릿생크림-1호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 케이크 1호 사이즈

 

영롱한 딸기들이 보이네요 시럽이 묻어있지 않은 딱 신선한 딸기입니다 ㅎㅎ딸기에 무른 부분도 없었고, 아주 믿음이 가요. 조금 저렴이들 케이크나 오래된 케이크의 상징인 과일에 시럽, 그런 거 없습니다. 딸기도 땅땅하고 신선했고 당도도 나쁘지 않았어요 다음에 또 믿고 시켜 먹을 수 있을 것 같네요

 

스트로베리-초콜릿-생크림-케이크-조각
스트로베리초콜릿생크림 속 크린치 초코볼

 

투썸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 케이크의 빵은 크림이 많이 들어있긴 하지만 꾸덕꾸덕한 느낌보다는 부드러운 느낌이었고 생각보다 진~한 초코맛은 아니었어요.

케이크 바깥으로 있는 빵에는 크림이 묻어있지 않고 겉도는 느낌이라서 조금 아쉽기도 했네요. 너무 달게 될까 봐 그러나요ㅎㅎ 이왕 단거 확실히 달달한 게 좋은데ㅎㅎ

 

빵의 크림 속에 크런치 초코볼이 사이사이 들어가 있어서 식감도 괜찮고요 딸기가 가득 올라가 있어서 보기도 맛도 좋았습니다ㅎㅎ 다음번에 또 먹고 싶어 진다면 예약을 걸로 가야겠어요 다음번엔 2호로 구매할 의사 있습니다! ㅋㅋ

매장마다 사정이 다르니 전화로 문의하고 가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