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리뷰/디저트

스타벅스 브렉퍼스트 블렌드 블랙커피 에코컵3종+파우치

by 얌얌x100 2022. 2. 28.
반응형

컵 수집 좋아하는 분들 많으시죠? 스타벅스에서 텀블러 신상만 나오면 줄 서서 사시는 분들 존경합니다. 저는 그럴 정신력과 체력은 되지 못하여ㅠㅠ 집안에서 구입할 수 있는 것들로 최대한 실천하는 타입입니다ㅋㅋ

 

STARBUCKS 브렉퍼스트 블렌드

Special Gift 스타벅스 에코컵 3종 세트 증정

 

스타벅스-브렉퍼스트-블렌드
STARBUCKS 브레퍼스트 블렌드

 

그리하여! 홈플러스 앱에서 장을 보는 보는데 오잉?! 컵을 주잖아!ㅋㅋ 예전에 나온 적 있었던 것 같은데 난 왜 이제야 발견한 건지ㅎㅎ 이건 사야지 ㅋㅋ 무조건 사야지 ㅋㅋ

요렇게 커피에 딸려 나오는 컵이나 텀블러가 있을 때 커피 3박스까지 사는 사람입니다ㅎ

우리 집에 하나 친정에 하나 시댁에 하나ㅋㅋ 블랙커피가 아니라 라테 종류였으면 정말 3박스 샀을 텐데 아쉽네요..ㅋㅋ

 

 

스타벅스-에코컵-3종세트스타벅스-파우치
스타벅스 에코컵 3종세트 / 파우치

두고두고 먹을 수 있는 커피, 손님 대접용 커피 :)

커피믹스 같은경우엔 두고두고 먹을 수 있기도 한데 요런 커피음료는 집에 일 봐주시러 오시는 분들이나 손님 대접용으로 드리기도 괜찮은 것 같아요.

 

굳이 스타벅스에 가서 텀블러를 사 모으는 취미는 없지만 믹스커피 살 때 같이 사은품으로 오는 텀블러나 컵들을 무진장 좋아해서 쟁여 모우는 타입입니다ㅋㅋ 신랑이 부엌에 찬장을 보곤 좀 이상한 거 아니냐고 ㅋㅋ 왜 컵을 사 모으냐고 핀잔을 주지만... 내가 빽 사모으는 취미가 없는걸 다행으로 여기시오....ㅋㅋ 이 소소한 수집이 어디 있습니까 ㅋㅋ 그리하여 커피보다 컵이 중요하니깐 컵부터 리뷰합니다 ㅋㅋ

 

스타벅스 에코컵 3종 세트, 홈플러스에서 구입 : 19,900원

핑크색, 노란색, 초록색 3종세트+파우치

하나는 내 거 하나는 신랑 꺼 하나는 아이 꺼 아이 좋아ㅋㅋ

그냥 심플한 컵이죠 재질은 멜라민수지라는데,, 마치 아이들 옥수수 컵 비슷한 느낌 납니다

플라스틱 재질로 여러 번 사용할 수 있을 것 같고 그냥 떨어트려도 잘 안 깨질 것 같은 마음 편한 컵이에요

껍질 벗겨질 때까지 쓸 수 있을 듯

 

컵은 식기세척기 사용불가,  80도 이상의 물은 넣으면 안 되고요. 그냥 아이스커피나 물, 주스만 따라먹어야겠어요

스타벅스 로고가 그려진 파우치도 있습니다컵 3개 딱 들어갈 사이즈로 물병 같은걸 넣고 다녀도 되겠네요

 

 

스벅-브렉퍼스트-블렌드-블랙커피
브렉퍼스트 블렌드 블랙커피

사실, 컵보단 커피를 산거죠 ㅋㅋ 스벅 커피 블랙퍼스트 블렌드 블랙커피 6개입이 들어있어요

맛은 블랙 좋아하지 않은 제가 먹어도 부담 없이 먹을 정도의 부드러움입니다. 진한 맛은 아니고 적당히 부드럽게 먹을 수 있는 향이 느껴집니다. 믹스커피 먹기 부담스러울 때 깔끔하게 먹을 수 있을 것 같네요. 저는 믹스커피로 아이스커피 만들어 먹을 때 찬물 대신에 요거 조금만 넣어서 믹스하기도 합니다 ㅎㅎ 향이 조금이라도 나라고 ㅋㅋ 나름 괜찮더라고요. 그래도 다음엔 라테로 나오길 부탁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