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리뷰/디저트

더벤티 메뉴판 매일먹는 메뉴, 신규점 바뀐얼음

by 얌얌x100 2022. 7. 5.
반응형

저가 커피 중 하나인 더 벤티, 저가 커피라고 시작하였으니 요즘 가격 보면 마냥 저가에서 머물지만은 않죠.  그래도 제가 가장 먼저 먹어본 벤티 사이즈의 커피는 더 벤티였습니다. 

 

더 벤티 메뉴판 / 가격

2022년 7월 1일 자 테이크아웃 기준 메뉴판 가격입니다.

더벤티_메뉴판_테이크아웃
더벤티_메뉴판

 

보라색의 더 벤티 간판이 참으로 눈이 띠네요 ㅎㅎ  최근에 (6월 10일 자) 더 벤티의 커피 가격이 일부 변동이 있었죠.

 

적게는 200원에서 많게는 500원 까지의 변동

카페라테는 2500 → 2700 / 믹스커피 1800  → 2300 / 캐러멜 마끼아또 3000  → 3500 / 카페모카 3000  → 3500 / 콜드브루 3000  → 3300 / 콜드브루라떼 3500  → 3800 / 바닐라라떼 3300  → 3500 / 헤이즐넛라떼 3300  → 3500 / 녹차라떼 3000  → 3300 / 전체적으로 바뀌진 않아도 즐겨먹든 것들이 변동이 있어서 조금 아쉽네요. 

 

 

더벤티_디카페인_변경
더벤티_디카페인

 

더벤티 메뉴 중에 몇 가지는 디카페인으로도 변경이 가능한데요

변경하는데 추가금액은 없습니다.  스타벅스는 디카페인 변경 시 추가금액이 있는데 벤티는 없군요. 커피집마다 다 다른 듯한데, 아무래도 카페인을 빼는 별도의 처리 공정이 있으니 스벅의 추가금액 300원은 마땅한 듯 하나, 또 받지 않는 곳을 보면 디카페인 원두가 따로 있으니 로스팅을 끝낸후에는 커피 제조에는 같은 시간이 할애될 텐데 하는.. 개인적인 커피 제조 무식자의 생각입니다 ㅋㅋ 

 

디카페인 커피는 일반 커피에서 카페인 함량으 95~99% 제거한 것으로, 카페인에 민감한 사람도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인데요. 디카페인 커피는 카페인이 거의 없는데도 맛은 일반 커피와 비슷해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지 않나 싶어요.  예전에 디카페인은 일반 커피에 비해 확연히 밍밍하고 맛이 덜하던데 요즘은 거의 차이가 나지 않더라고요. 그래서 아침에 한잔으로 커피를 먹었는데 또 먹고 싶다 너무 먹고 싶다 지금 당장 먹지 않으면 안 될 것 같다!! 할 때는 디카페인으로 먹습니다ㅋㅋ 왠지 나의 위에게 조금이라도 위안이 되는 듯합니다  : )

 

커피메뉴_아이스헤이즐럿라떼
아이스헤이즐럿라떼

제가 더벤티에서 가장 애정 하는 메뉴는 아이스 헤이즐럿 라테입니다. 

벤티 사이즈 커피를 요 커피로 시작했거든요. 헤이즐넛을 워낙이 좋아하는터라 처음 먹었던 커피의 맛이 아직도 좋았다고 느껴집니다.  하지만 요즘 다른 저가 커피가 나오기 시작하면서 순위가 조금 밀렸습니다. ㅎㅎ  더 벤티의 원두는 다른 저가형 커피에 비해 조금 탄맛이 나고 원두 맛이 강하다고 생각되더라고요. 헤이즐넛의 단맛도 너무 꿀의 단맛 같은 느낌이 나서.. 전체적으로 많이 진하고 많이 달고 정신이 확 깨는 맛이라고 생각되었어요 ㅎㅎ 최근에 헤이즐넛 크림 콜드 브루도 나왔던데 한번 시도해봐야겠습니다. 크림이 들어가서 좀 부드럽지 않을까 기대해봅니다.

 

 

더벤티_각얼음
더벤티_신규매장_각얼음

 

더 벤티는 자잘한 잔 얼음이 특징인데요. 예전부터 있던 매장에서는 자잘한 간 어름, 각얼음 선택이 가능하다고 하더라고요. 전 매일 잔 얼음만 받았어서 이번에 알게 되었네요.

그런데!! 신규로 새로 오픈한 매장에서는 얼음이 통일이라고 합니다. 각얼음으로... 집 상가에 더 벤티가 입점되어서 너무 좋다고 생각했는데 얼음을 각얼음을 주셔서 여쭤보니 신규 매장부터는 각얼음 통일이라고.. 아니 이럼 더 벤티의 특색이 사라지는 것 아님?!!  간 얼음 각얼음 각기 장단점이 있다하지만 더벤티만의 특색이 사라져 너무아쉽네요.  간얼음 아작아작 씹어먹는 맛을 잃어버렸습니다.... 간얼음 내놔..

 

더벤티_어플사용
더벤티_어플사용

 

요즘 커피집은 핸드폰 번호만 누르면 알아서 스탬프 적립이 되죠. 

더 벤티도 10번 스탬프적립에 1개의 쿠폰이 발급되요.  몇개의 스탬프가 모였는지 궁금하시다면 더벤티 어플을 핸드폰에 다운로드하여보세요. 가입만 하면 핸드폰 번호 등록으로 알아서 내가 모았던 스탬프 개수를 볼 수 있어요.  커피 사 먹으러 가기 전에 꼭 쿠폰이 있나 없나 확인하고 사 먹고 있어요 ㅎㅎ 사용기한이 있어서 놓이면 사라져 버리거든요 ~ 

내일은 또 어떤 새로운 커피를 사 먹어 볼까요 ㅎㅎ 

 

 

반응형

댓글